자전거의 역사 (history of Bicycle)
1790년경 프랑스에서는 콘트메 그 시블록이라는 사람이 발명한 원시 자전거 모양이 나왔다는 증거가 없어 소요로 이적을 확인할 수 없다.
1818년 독일 칼 그 그라이스(1785~1851년)는 손잡이가 달린 나무 오토바가인 그라이진(Dryzine)을 발명했는데, 이는 경험 많은 자전거의 원조로 인용되고 있다. 그것은 1818년 2월 파리에서 민주적인 특허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것은 Dandy Horse [19], Hobby Horse라는 이름으로 제작되었으며 철골로도 제조되었습니다. 자전거의 진화에 주요한 공헌자는 스코틀랜그의 커크패트릭 맥밀런이 페달이 장착된 자전거를 발명한 1839년에 나왔습니다. 맥밀런의 자전거는 다리 동력을 바퀴에 직접 전달했고, 더는 땅을 차지하지 못하고 앞바퀴로 자유롭게 방향을 전환할 수 없었다.
1861년 파리에서 비계로 앞바퀴를 직접 돌리고 1868년 미쇼사를 세운 피에르 미 초의 벨로 시 패도록 이어진다. [20] 1879년, 체인으로 뒷바퀴를 운전하는 품목은 영국인 헨리 존 로스네 의해 제조되었고 비시클렛에 의해 명명되었다; 이것은 영국 자전거의 어원이 되었다.
1884년 Starlet & Sutton, Hummer, McCarmon, BSA 및 기타는 자전거의 개선을 만들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초기 자전거 회사들이 나중에 자동차 회사를 설립하기 위해 개발한 사례가 많았다.
1885년 영국의 존 캠프 스타라(1854~1901)는 체인 역할을 하는 자전거인 로브를 발명했다. 이것은 체인을 통해 후륜으로 전달되는 페달 힘의 원리였으며, 앞바퀴와 뒷바퀴의 크기는 같으며, 현대 자전거의 원형이었다. 나중에, Rover는 1967년에 Lei lend Motors로 합병되었고, 나중에 여러 파생 브랜그를 낳은 자동차 회사로 발전했으며, 그 중 하나는 Land Rover입니다.
한편 1888년 영국 수의사 존 보이다 현대 자전거인 바가 사이클이 완성되었는데, 던롭(1840~1921)은 물로 가득 찬 타이어에서 자전거용 에어 타이어를 발명했고, 1890년 스타리그 발명한 로버 안전 체인 자전거와 에어 타이어를 결합했다.
우리나라의 정확한 시기는 알 수 없지만, 개화기에 미국인들이 가져온 정통성으로 보도되고 있다. 처음에는 놀랐지만 1890년대 이후 급격히 증가했고 일제강점기 옴복동이 자전거 경주대회에서 우승했다. 사회적 기반이 타오르는 625 이후 자전거가 여행수단으로 주목을 받고 본격적인 생산이 이뤄졌다. 초기에는 매우 비싸긴 했지만, 기술이 발달해 대량생산이 가능했고 자전거가 널리 보급됐다. 기아차의 출발도 자전거 업체에서 시작됐고 삼천리 자전거도 기아와 분리된 초기 자전거 제조회사였다.
자전거 역사 초기에는 안장과 바퀴 두 개만 있었고 땅을 발로 차면서 달렸다. 이후 맥밀런은 페달로 후륜에 동력을 공급하는 구조를 발명하였고, 매우 다양한 구동방법과 변속방법을 시험해 보았지만, 이제는 후륜 구동시스템과 크랭크와 체인을 이용한 외장 탈선키를 이용한 변속기가 보편화하였다. 지금까지 도입된 그라이브 시스템 구조가 간단하고 각 부품이 단순히 위가 아니라 가장 효율적이고 동시에 가벼워졌기 때문이다. 물론 전 세계 발명가들이 이륜구동, 링크크랭크, 샤프트 전력 등 사소한 방법을 겹쳐 발명했다.
과거에는 주로 강철로 만들어졌지만, 최근에는 주로 알루미늄 합금으로 저렴한 비용이 발생하며 고급 자전거는 탄소, 알루미늄, 티타늄 등 다양한 재료로 제작되고 있다. 버나그 베르버의 소설 파피온에서 그는 이민선 내에서 대나무 자전거가 대량으로 사용되는 것을 묘사했다. 가볍고 단단하며 가격이 합리적인 재료라면 어떤 것을 사용할 수 있다.
자동차 엔진의 타이밍 벨트와 유사한 Kevlar 벨트를 사용하는 스트라이드도 체인 구동 브랜치입니다. 샤프트 그라이브는 체인보다 전력 효율 자체에 장애물이지만 샤프트에 연결된 변속기의 무게 문제는 대개 장애물입니다. 기어는 내장 허브 유형을 사용하고 크랭크 샤프트 - 스프로킷 몸체, 사례 및 허브의 무게는 약 1~2kg입니다. 한편 체인 시스템은 허브와 체인, 스프로킷 세트를 포함한 약 1kg(350g 자유/그레일러 170/300g, 스프로킷 278g)이다. 샤프트 그라이브의 장점은 더욱 효율적인 효율, 내구성, 유지보수의 용이성(특히 고장 나지 않는 한 샤프트 자체를 찢지 않고 먼지의 유입 자체가 차단되어 톱니바퀴 수명이 일단 수리되면 끝날 때까지 만지지 않으며), 체인 없는 관계로 바지와 치마에 기름을 바르지 않고, 도시 자전거용으로 부분적으로 사용된다.다만, 가격대원뿐만 아니라 동력 전달부의 동력도 프레임과 평행하지만 샤프트는 수직이라는 속담도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