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형 / 저가형 로드자전거
그것은 가장 초기의 길이고, 가장 싼 형태다.
삼천리 자전거 700C 랠리 100. 철골 틀을 이용해 무게는 13.7kg이다.
도로 자전거 스타일의 얇은 타이어, 투하 바가 있는 일상생활 자전거; 프레임 재료는 주로 하여튼 강이나 크로모리를 사용하여 가격을 낮춘다. 빠르기 경쟁에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가입은 주로 저가 상표와 시 마노와 같은 유명한 상표의 저가 라인을 채택합니다.
또한, 이 부서의 특징은 STI 통합 레버가 없고 브레이크와 기어가 별도로 부착된 것이 특징이다.
로드 자전거는 이 형태를 취했고 오래전에 시작되었다; 20세기에 금속 용접 기술이 개발되기 전에 탄소 적재가 없었고 철과 염색체와 같은 재료를 사용했다. 진자와 구형 드라이브 시스템도 현대 기술(...)이 되었다. 그러나 도로 자전거 장르가 계속 발전하면서 드라이브 시스템이 강하고 가벼워졌고, 비가 내린 후처럼 탄소 프레임, 내부 라우팅 케이블, 전기 전송과 같은 기술이 태어나 도입되면서 초기 수준의 고전적인 로드 자전거 구성은 저비용 수준으로 앉아야 했다.
다만 생활이 아닌 저가도로에 대한 수요는 없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대부분 저비용, 가벼운 마음, 특이하지 않다. 자전거가 아무리 싸다고 해도 자전거는 자연스럽게 인간 친구와 기술에 충분하고, 경주용 MTB도 있고, 위트그프로드도 바로 도로 위에 있다.
도로 자전거 속도 감각은 오늘날의 생활 방식 저비용 도로와 저렴한 철과 염색체로 만들어진 고전적인 자전거와 결합하여 있다고 합니다. 물론 최근 빠르기 경쟁에서 도태된 지 오래지만, 클래식 자전거 특유의 무겁고 날씬한 프레임이 제시한 시각적 만족감은 결코 무시할 수 없으며, 속도는 평소 혼합형이나 MTB보다 훨씬 좋다. 공기 저항을 극복할 수 있는 위치를 제공하는 투하 바, 공기압이 있는 높은 타이어, 700c의 상당히 큰 휠 크기 등 기본적으로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모든 요소가 있기 때문이다. 살아있는 차를 보는 것은 어렵고 체육관을 운반하기 위한 확장의 부족도 막대기다.
클래식로드와 구별될 수 있지만,이 경우 실제 연도 공식이 더 오래되었으며 Classic이라는 로드 자전거와 혼동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오늘날 만들어진 저비용 도로는 그들이 어느 정도 살아있는 차를 만든다는 감각에 의해 만들어진다. 3050년 전에 출시된 도로 자전거도 저가 도로지만, 당시에는 게임을 염두에 두고 만든 명품이다. 50년 전에 출시된 페라리 스포츠카가 지금 비슷한 스포츠카로 분류되지 않는다고 해도.
이 문서는 동시에 비슷한 도로이기도 하고, 지금도 이와 같은 분류를 비슷한 도로 자전거로 분류하고 있지만, 이것이 매우 잘못되면 도로 자전거는 모든 도로 자전거 기능을 따르기 때문에 엄격히 정확하다. 비슷한 길이라면 진짜 길은 무엇인가? 클라 리스? 소라? 적어도 105개의 도로는 아마추어 경주도로로 분류되지 않는가? 다음으로, 클라 리스--소라 클래스가 있는 진입로는 비슷한 도로로 분류되었는가? 결국 비슷한 도로의 표현은 한국 취미 장면의 만성적인 신속한 수정의 희생이며, 자연스럽게 도로 입구의 진입 장벽을 증가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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