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자전거 종류

로드자전거란?

by 덤백 2020. 10. 23.

로드자전거란?

 

 

1. 개요

 

자전거는 속도를 추구합니다. 경주용 바퀴의 직계 후손인 픽시를 제외하고는 가장 많은 자전거의 원형 모양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가장 빠른 구조의 자전거는 아닙니다. 평원에서는 공기 저항이 적은 쾌적함이 더 빠르다.

 

그것은 큰 얇은 바퀴와 투하 바가 있는 사이클이나 도로라고 불리는 서스펜션이 없는 직립 탑승 자전거를 가리키는 이름입니다. 실제로 투하바가 작동하지 않고 보통 서스펜션이 없는 매끄러운 타이어를 착용할 때, 당신은 또한 혼합형 자전거를 도로 자전거라고 불리는 극단적인 용어로 도로 자전거의 오프셋으로 만들 수 있다. 더 극단적인 속도를 추구하는 TT 오토바이조차도 실제로 이것을 포뮬러 원과 노동력에서 달리는 것에 더 적합하다고 볼 수 있다. 제조업체에 따라 사이클 크로스 대회에 사용되는 험지 달리기 능력을 높이고 프레임 강도를 높이는 변형도 도로 자전거의 하위로 분류한다.

 

2018년 현재 도로 자전거는 국내 자전거와 비슷한 중고 모델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2018년 현재 국내 자전거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는 삼천리 자전거 명품 모델의 도로 자전거 판매량이 지금까지 대대적인 MTB 판매량을 넘어섰다. 자전거 인구가 많은 서울 한강 자전거 도로에서도 투하바를 든 도로 자전거 탑승자를 투입해 절반 이상이 단체로 올라갈 것으로 추산된다. 산에 가지 않으면 MTB보다 광택이 좋은 평야가 있는 도로 자전거가 진입 장벽보다 훨씬 낮을 수 있고, 특유의 속도의 즐거움이 노인과 청년에게 호감을 사는 것 같다.

 

이 항목은 투하 바를 사용하여 기본 사양의 도로 자전거 타기를 설명합니다.

 

2) 여행특성

 

좁고 좁지만 단단한 바퀴는 도로 저항과 하중 자전거의 공기 저항을 감소시키고, 투하바에 취할 수 있는 에러로 자세는 승객의 공기 저항을 감소시키며, 서스펜션이 없는 단순한 프레임은 힘을 분산시키지 않아 포장도로 주행에 효과적이다. 속도가 빠르다는 것뿐만 아니라 장거리 여행 시 더 편안한 자세로 전력을 덜 소모하기 때문에 MTB형에만 올라온 사람이 도로를 경험할 때 신세계를 볼 수 있다.28

 

같은 사람이 포장도로에서 같은 계기로 탄다고 가정하면, 하중은 클래스 MTB보다 2~3km / h의 속도로 더 빨리 달린다. 내가 서 있는 동안, 내가 자리를 비운 상태에서, 내가 일어서서 천천히 걸을 때, 로드는 로드에서 불리하지만, 로드 자전거는 평평한 기계이기 때문에, 나는 보지 못한다.

 

도로의 도로 자전거는 MTB보다 훨씬 더 좋은 운전 성능을 보여 MTB와 유사한 MTB를 타고 있는 많은 사람이 최근에 도로 자전거로 눈을 돌렸다. 특히 MTB에 오르지 않고 도로 주행이 많은 자철족의 경우 속도에 대한 욕구가 점차 사라지고, 현재 엔진이 한계를 느끼기 시작하면 도로로 방향을 돌리는 강력한 지름길이 된다.

 

일반인을 기준으로 MTB와 부하자전거의 편평속도차는 약 2~3km/h이며, 이는 위의 부하자전거의 각 특징 중 투하바를 이용하여 공기저항 감소와 타이어의 공기압력 및 마찰력의 차이가 가장 큰 이유다. 같은 레벨에서 제곱 마일당 약 30km 떨어져 있다면, 여기서 아무런 진전이 없을 때 장비를 변경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실제로 MTB에서 로드 자전거로 전환하면 상당한 시간 동안 편의로 순차적인 개선이 분명히 보일 수 있으며, 여전히 MTB(...)로 통근하는 자동 버스의 승객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도 있다. 31

 

MTB로 이미 사이클로 타고 다니며 매끄럽거나 반 미끄럽게 몸집이 큰 사람이 큰 느낌을 받기 어렵고, 뜻밖에 도로 마찰이 매우 커 속도 개선이 느려진다. 현가장치가 없고 제동력이 낮아 안정성도 고속으로 저하된다.

 

도로에 오르면 비교적 빨리 달리기 쉽고, 도로에 오르면 다른 자전거보다 바퀴의 힘을 더 확고하게 느낄 수 있고, 페달을 올바른 방향으로 돌릴 기회가 생긴다면 생각보다 매력이 있어 도로 이용자가 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