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부품
1) 개요
자전거를 구성하는 독립 구성 요소 또는 구성 요소 집합에서 하나의 주요 기능을 수행하는 부분을 가리 킵니다. 그것은 크게 프레임과 드라이브 시스템 및 조향 시스템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기계성능, 무게, 재료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큰데, 상위권 부품 군에서는 몇 그램씩 50% 이상 가격이 오른다. 역으로 조금만 무게를 타협하면 훨씬 더 경제적인 부분을 살 수 있다는 뜻이다.
탄소섬유와 합성수지로 구성된 재료, 평균 강화 플라스틱(CARP), 알루미늄 합금, 크롬 몰리브덴강 등을 나타낼 때 자주 사용되는 탄소와 합금이라는 용어. 합금은 원래 합금을 의미하지만, 자전거 부품을 말할 때는 알루미늄 합금을 지칭하는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2.1.프레임
자전거를 만드는 골격과 함께 자전거 부품(그룹)의 가장 비싼 부분이다. [2] [3] 일반적으로 방향조정 휠 바와 포크를 포함하지는 않지만, 포크는 프런트 타이어에 연결되어 실제 프레임과 분리되어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프레임처럼 묶이고 묶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의 전체 모양을 유지하고, 도로로부터의 충격(자동차 1대는 림과 바퀴살, 흡수기)의 2차 흡수를 하며, 자전거 탑승자의 에너지를 후륜으로 전달하는 데 보조 역할을 하는 매우 중요한 부분을 가지고 있다. 최근 구조적인 안정성 외에도 공기저항 최소화 문제가 추가되고 있으며, 자전거 제조업체의 첨단기술이 통합되고 있다. 현재 컴퓨터에서 유체저항을 시뮬레이션할 뿐만 아니라 비행기와 차량에 적용된 풍동실험도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다.
1980년대 이전의 주요 재료는 고인 장강 또는 크롬 몰리브덴강(5)이었다. 이후 비행기와 차량에도 가볍게 사용되는 합금도 자전거 소재로 주목을 받았지만, 전통적인 박격 가공이 어려워 합금을 이용해 경관을 만드는 것은 다소 어려웠다. 그러나 새로운 하이드로포밍 공정(7)의 도입은 경량과 적절한 강도로 알루미늄 프레임을 생산할 수 있게 했다.
크롬올리와 알루미늄 외에도 다양한 금속이 사용되고 있으며, 마그네슘 합금은 합금 크롬 몰리브덴 합금보다 무게가 가벼워 한때 초고층 프레임의 소재로 주목을 받았다. 그러나 마그네슘은 강철이나 산화알루미늄보다 반응성이 높아서 알리나 강재와 달리 큰 결함이 있습니다. 즉, 프레임 내의 금속성 물질이 물과 산소와 마주치면 곧 산화되므로 마그네슘 프레임은 금속성 물질을 외부 환경과 분리하기 위해 어떤 수단을 써야 했다. 이 때문에 중합체 코팅과 특수 페인트가 도입됐지만, 이후 항아리에서 나와 껍질을 벗기면 프레임이 쏟아진다. 처리가 어렵고 유지보수가 너무 어려워서 마침내 시장에서 사장이 되었다.
티타늄 합금은 과거에는 특수용접기술과 튜브제조기술 수준이 낮아 자전거에 물리적으로 적합한 티타늄 튜브를 생산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자원이 소모되었다. 다행히 티타늄 튜브의 가격은 그 후 가공 기술의 발전에 힘입어 현실적인 수준으로 떨어졌다. 진짜 가격은 7백만 원입니다... 현실적이지는 않지만,, 옛날에는 모두 1000만 원을 넘었다. 그러나 1980년대를 전후해 시장을 장악하는 소재가 있는데, 이는 우주 비행 분야에서 사용되는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이다. 본 논문은 탄소섬유 제조기술 특허의 공시로 탄소섬유 가공공정의 단순화 때문에 단가가 크게 낮아져 자전거 이용이 가능하다.
로드레이서의 경우 상층 프레임은 탄소에 가깝지만 1차 기준 기준에 따라 중 100만 원의 선이다. MTB는 탄소와 티타늄이 최상위 프레임의 소재로, 완치 기준가격은 2천만 원이다. 도로 자전거는 민감한 상표 + 한정판 + 기함일 경우 2천만 원 이상 비싸다. 기존에는 모델과 관계없이 탄소 프레임을 사용했으며, 중국식 이름 없는 프레임은 최소 150만 원이었다. 하지만 2014년 이후 탄소를 싸게 해결하는 제조업체가 많아지면서 이제는 탄소를 입력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삼천리에서 출발하는 탄소 도로는 100만원 미만을 살 수 있고, 미국에서는 월마트에서 탄소 가공된 자동차를 판매하는 데 400달러(맛없음)의 가치가 있다.
하위 문서 : 하단 브래킷
크랭크 세트
본 논문에서는 자전거를 굴리게 하는 부품군에 대해 기술하였다.멀티 드라이브 시스템은 통통하게 그리는 크랭크 셋, 체인 링으로 멀티 드라이브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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