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휠셋
이 단어는 타이어와 튜브를 제외한 나머지 휠 셋[editing] 자전거 바퀴를 가리킨다. 라이트닝의 효과도 가장 큰 부분이다. 보통 완성품의 휠 셋을 갖추고 있지만, 또한 많은 맞춤 휠 빌딩은 그들의 취향에 맞는 부품을 사용하도록 만들어진다. 휠 세트는 보통 28, 32 36을 사용하는데, 비싼 플레이어를 위한 휠 세트를 제외하고, 허브, 바퀴살, 유두 및 림으로 구성된 경우 4의 배수가 보통 결정되지만 바퀴살가 있다. 다만 두 대의 자전거인 텐데 자전거가 실려 있는 특성상 국외에는 4048원이 있다. 물론 숫자가 많아질수록 무게가 더 커지지만 일단 세 개의 십자가를 쌓으면 바퀴살 수가 커 미적으로 보인다. 특이점은 허브가 36홀이고 림이 32홀이면 사용할 수 없을 경우 림 홀에 맞는 허브를 사서 휠 빌딩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수백만 원의 톱 계층 휠 세트 중 일부는 때로는 탄소가 있는 바퀴살로 만들어지고 테두리에 접착되며 테두리와 바퀴살는 통합 구조에서 나온다. 일부 예로는 경량의 휠 세트인 마비의 CU,
림: 휠의 가장자리, 타이어에 직접 접촉하는 부품 등이 있다. 림의 주요 재료는 알루미늄과 탄소다.
스포크: 바퀴 살을 뜻한다 허브와 림을 연결하는 긴 금속 구조물; 보통 완전한 바퀴는 많은 직선적인 전체 구성표를 가지고 있고, 만약 맞춤화된다면, 그것은 거의 J-밴드 구성표다. 많은 휠 셋은 기술이 림의 강성 및 바퀴살 패턴보다 우수하다고 주장합니다. 바퀴살 두께에 따라 바퀴살는 12G, 13G 및 14G로 나뉘며,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바퀴살가 좁아집니다. 또한, 자동차와 오토바이와 같은 3 ~ 5년의 두꺼운 바퀴를 선 형태로 수십 개의 바퀴살를 사용하지 않고 채택하는 바퀴가 있습니다.
직선 : 바퀴살는 림과 허브 사이를 가로지르지 않습니다. 미적으로 깨끗하고 무게가 나가며 완성된 바퀴에서 나오는 미니 베로나 도로의 앞바퀴에 많은 것을 사용합니다. 강도는 교차 상태로 지연되지 않는다고 하지만 비트는 약하며 디스크 브레이크 휠 또는 후륜 드라이브 옆에는 그다지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림 브레이크 방식입니다.
N-Cross : 바퀴살는 테두리와 허브 사이에 교차하며,이 시점에서 다른 바퀴살와 교차할 때 1, 2, 3 십자가의 교차점과 십자가가 2 또는 3 십자가를 교차하며, 십자가는 4개 이상의 십자가를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직선 방식보다 무겁지만 비트는 힘이 강하며 디스크 브레이크용 휠 및 후륜용 드라이브 옆과 같은 비트는 주로 장력이 추가되는 부품에 사용됩니다.
디스크 휠: 휠 셋의 측면을 완전히 감싸고, 공기 저항과 과속을 줄이면서도, 플레이어가 아니면 물리적으로 감명을 받지 않는다. 완제품은 바람 영향이 거의 없는 벨로드롬 플레이어가 대부분 환경에 대한 완전한 통제로 사용하며 일반 대중은 휠 페어링을 사고 부착하며, 포믹으로 자체 제작, 하드보드 종이, 시트지 등을 사용한다. 부는 바람의 영향으로 고속도로 승차에 적합하지 않은 평가가 많고, 한강에서 중간 바람이 불고 있다면 한강 수로 다이빙하는 경험을 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종종 두 바퀴를 디스크 휠로 사용하지만, 일반 대중은 안전 문제에서 후륜으로 디스크 휠로만 변환합니다. 바퀴 모양이 깨끗하고 멋지고, 취향에 맞는 대칼을 조각하면 성격을 자랑할 수 있다. 일반 사용자들은 보통 단일 기어 자전거, 픽시, 되받아치기 번트에 디스크 휠을 착용한다.
휠빌딩: 완전한 휠 셋이 아닌 허브와 바퀴살 라임이 있을 때, 장력 조절과 중심에 적응하기 위해 하나씩 결합하는 일이다. 엄밀히 말하면, 완전한 바퀴 세트도 건축 과정을 통과했다. 오늘날, 림과 바퀴살를 변경하거나, 특정 목적을 위해 계획을 세우거나, 휠 빌딩을 변경할 때를 제외하고는 휠 빌딩을 시도하는 것은 드물다.자전거 정비의 끝은 과장이 아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36홀 휠 셋을 무조건 바퀴 건설을 위해 거래자들에 의해서만 판매하고 있다.회사가 36홀 휠 셋 자체를 완성하는 것을 보기 어렵거나, 그것이 전멸되는 것을 보는 것은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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