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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자전거 부품

자전거 조향계

by 덤백 2020. 10. 21.

자전거 조향계

 

 

2.3. 조향장치

 

드롭 바

 

그것은 주로 핸들이라고 불리는 핸들바, 핸들바 프레임에 연결되는 스팀과 핸들, 그리고 휠에 연결되는 포크에 의해 조형될 수 있다. 물론 자전거가 움직이는 방향을 결정하는 부분이고, MTB는 바 끝에 누울 때 자전거(레일 러와 시프트)의 핵심부위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는 일종의 보호기능이 있는 경우가 많다. (로드 자전거의 번들은 바테리프를 닫을 때 여분의 바테리프를 고치는 역할을 한다.)

 

기본 소재는 프레임과 같으며, 조향 시스템으로 분류하기보다는 프레임의 계층에 부착되는 분위기가 많고, 다른 부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큰 비중이 없다.

그것은 번개의 첫 번째 희생일 수 있으며 변속기, 브레이크, 속도계 및 기타 액세서리가 부착된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프레임과 포크가 탄소면 풀 카본 자전거라고 합니다.

 

MTB의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포크의 하단 부분이 반드시 정지되어 있으며 일부 그라브 자전거에는 MTB와 같은 서스펜션이 있습니다.

 

도로 자전거는 또한 포크에 서스펜션을 적용했을 수도 있다. 특수 윤활유는 포크 하단에 큰 서스펜션이 아닌 프레임 상단 또는 포크 상단에 20mm 이동식 소형 서스펜션을 착용한 주인공이었습니다. 이 때문에 크랭크와 프레임 사이에는 이동 부품이 없어 전력 손실을 방지하고 핸들 바를 통해 운전자에게 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물론 여행은 MTB의 편안함과 20mm밖에 비교할 수 없지만, 어느 정도 교통은 지저분한 자전거보다 충격을 더 잘 받는다. 단점은 핸들 바가 움직이기 때문에 춤을 추면 안정적이지 않거나, 일정한 충격이 있으면 서스펜션이 끝까지 떨어지고, 바닥에 부딪히는 바닥이 가끔 발생하며, 움직이는 부분이 추가되면서 고장 가능성이 약간 높아진다는 것이다. 미래 자체의 무게는 다른 탄소 운전대보다 수백 그램 더 무거운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프레임 자체가 가볍고 무게만 나가고 승차감 상승은 극적이어서 싹쓸이로만 쓰인다.

 

도로 자전거의 경우, 자전거와 탑승자의 신체가 비교적 자유로운 신체 크기보다 가능한 한 많이 통합될 경우 핸들 바의 크기도 정비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핸들 바의 폭은 보통 기수의 어깨에 폭을 맞추지만, 입문은 조용히 400mm) 철, 알루미늄, 탄소 제일 뿐이며, TT와 철 대회는 모양이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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